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 Beauty

30대 피부 탄력 고민, 홈케어로 관리하기 feat. 뉴아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내돈내산 사용 후기

by Beauty Playlist 2023. 12.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피부 탄력 관리 루틴에서 빼놓을 수 없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고주파 기기라고 하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만한 뉴아 고주파 기기 리뷰를 준비했어요.


제가 고주파 관리에 대해 처음 알게 된 건 피부과에서 인데요. 피부 관력 고민인 저한테 고주파 관리를 권하시더라고요. 피부의 진피층까지 전달되는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서 피부의 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소개를 받았었어요.
 
시술 후부터 한 6개월 - 1년간 피부에 탄력이 있어진 느낌이 너무 좋았는데, 시술 기간 동안 매번 시간 내서 가는 것도 귀찮기도 했었고,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매년 해주기에는 조금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가정용 고주파 기기로 눈을 돌리게 되었고요.
 

 
시중에 고주파 관리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뉴아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일단 고주파 관리 의료기기로 주름 개선이 된다는 결과치가 있다는 게 믿음이 좀 더 가더라고요.
 
제품을 받았을 때 처음 느낌은 가벼워서 손이 자주 가겠다였어요. 홈케어 디바이스도 너무 무거우면 오래 들고 있기 팔도 아프고 해서 자주 안 쓰게 되는 일도 많거든요.
 
그리고 충전식이 아닌, 유선으로 연결한 상태에서 사용해야 하는 게 처음에는 좀 불편하다고 느껴졌지만, 그만큼 더 출력이 세다고 듣고 나니 오히려 장점으로 느껴졌어요. 
 

 
뉴아는 전용 젤을 함께 사용해주어야 하는데요. 가격도 사악하고, 사용 후 얼굴에서 씻어내는 게 좀 번거롭다는 단점은 있지만, 그래도 열감이 느껴지는 고주파 기기와 같이 쓰기 때문에 항상 전용 젤을 사용해 주고 있어요. 
 

 
사용법은 일단 뉴아 기기 전극을 덮을 정도로 충분하게 전용 젤을 도포한 후에 시작하셔야 돼요. 기기 출력은 1, 2단계가 있는데, 저는 항상 2단계에 놓고 사용했어요. 고주파 기기는 열감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1단계로 시작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준비를 마치셨으면, 기기 앞면에 네모난 전원 버튼을 눌러주신 후, 피부에 서서히 마사지하시면 돼요.
 
얼굴 전체를 끌어올린다는 느낌으로 천천히 마시지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주로 입가 양쪽이랑 팔자 부분에 더 신경 써서 롤링해 주는 편이에요.
 

 
이때 신경 써 주셔야 할 부분은, 기기의 전극 부분이 피부에 잘 밀착이 되게 한 후, 천천히 마사지해주셔야 하는 건데요. 전원을 켜면, 위에처럼 파란불이 기본값이고, 피부에서 롤링할 때 초록불로 변하면 고주파가 진피층까지 제대로 잘 전달이 되고 있다는 뜻이기 때문에, 잘 확인하면서 마사지해 주시는 게 중요해요.
 
제가 2년 정도 매주 한 번씩 꾸준히 사용해 보고 느낀 점은 일단 피부 밀도가 차고 탱글해지는 것 같다는 거예요. 기기 사용 후, 얼굴에 남아있는 젤을 세안할 때부터 벌써 탄력감이 느껴지고, 다음날 아침에 얼굴이 뭔가 더 올라붙은 느낌이 있어요.
 
고주파 기기라 열감이 꽤 느껴져서, 모공이 더 넓어지지는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저는 신기하게 나비존 쪽 모공관리에도 효과가 있더라고요.
 
물론 고가의 피부과 시술만큼 눈에 띄는 효과를 단기간에 볼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꾸준히 시간, 장소 구애받지 않고 셀프 케어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처음 한 두 번 사용만으로 받았던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 때문에, 귀찮지만 매주 열심히 쓰게 되는 디바이스예요.
 
오늘은 이렇게 제가 정말 애정하는 뉴아 고주파기에 대해서 나누어 봤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기기마다 용도가 다르니 계속 사모을 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이렇게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리뷰로 또 찾아올게요!
 
 

댓글